본문 바로가기

제품 리뷰

우리 아이가 좋아 하는 어린이 디지털피아노 삼익 KID-O3

728x90
반응형

저희 아이에게 맞는 디지털 피아노를 검색 했습니다

 

여러가지 종류가 많이 나오더군요 

 

삼익, 영창, 뮤디스, 야마하, 카시오, 다이나톤 등 

 

이외에도 무수희 많은 피아노가 있더군요 

 

정말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~~ ㅜㅜ;

 

 

그런데 저희는 몇가지 제약 사항을 두고 찾아 보았습니다 

 

1. A/S 가 잘될 것 같은 제품

 

2. 국내업체

 

3. 61건반

 

4. 디자인이 깔금하고 사이즈가 작은

 

5. 피아노 건반의 덮개가 있는것

 

그래서 결국 

 

삼익 KID-O3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~~ ^^

 

 

박스가 찌글찌글 해서 피아노가 걱정 됐는데 멀쩡해서 다행이네요 ㅎㅎ

 

다리 부분과 본체 부분은 조립해서 연결 해야 합니다 

조립하는건 간다합니다 설계도두 있구요 ~ 

 

 

뒷부분 배경이 안 좋아서 포커싱을 준다고 직었는데 엉망 이네요 ㅜㅜ;

이게 아주 쪼금더 나아 보입니다 ㅋㅋㅋㅋ

 

설명서 입니다

 

이것도 조립 설명서구요

 

 

 

건반에 스틱커를 붙일 수 있는데 

저희는 지저분해 보일것 같아서 그냥 안 붙였습니다.

 

 

 

디지털 피아노 특성상

음계와 음색을 선택 할수 있게 기능이 되어 있는데요

왼쪽 건반 3개를 같이 누른다음 음계 또는 음색을 선택 하면 됩니다 

 

데모곡도 8개가 있어서 간단한 노래를 들으 실 수 있어요 ~~ 

 

모양도 깔금하고 공간도 덜 찾이하고 만족합니다 

 

 

이글은 직접 구입해서 작석항 글입니다 ~ 

 

 

반응형

'제품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베베스케일링 어린이치실, 유아치실, 얇은치실  (0) 2019.10.19